태블릿으로 스트리밍하는 친구

HBO 스트리밍을 위한 1등 VPN 1등 VPN으로 HBO를 스트리밍하세요

무제한 대역폭으로 즐기는 초고속 스트리밍

30일 환불 보장

VPN을 사용해 HBO를 시청하는 3단계

1단계

ExpressVPN 가입 방법

ExpressVPN에 가입한 다음 컴퓨터, 스마트 TV, 휴대폰, 태블릿, 스트리밍 기기, 공유기에 설치하세요.

2단계

미국이 표시된 지구

속도에 최적화된 ExpressVPN의 미국 VPN 서버 위치 중 하나에 연결하세요.

3단계

TV 화면 속 HBO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동안 ExpressVPN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시키세요.

HBO Max란?

HBO Max에서 당일 영화관에서 개봉한 블록버스터 영화를 스트리밍하세요.

HBO Max는 HBO의 프리미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전체 HBO 시리즈 및 영화 카탈로그와 더불어 Warner Bros., CNN, Adult Swim, TBS, Cartoon Network 및 TNT를 포함한 WarnerMedia 산하의 회사가 제공하는 10,000시간 분량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미 발표된 라인업에는 다수의 클래식 시트콤 히트작, 새로운 DC 엔터테인먼트 시리즈, Studio Ghibli 영화 전체 및 수많은 오리지널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BO Max는 블록버스터 영화도 제공합니다. 극장 시사회와 동시에 모든 Warner Bros. 영화를 당일 스트리밍하세요. 모든 영화는 극장 개봉일로부터 31일 동안 HBO Max에서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HBO Max 계정에 가입하면 HBO Max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ExpressVPN은 무제한 대역폭으로 HBO Max 경험을 보완하므로 전혀 모니터링이나 로깅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pressVPN을 이용해 즐겨 보는 콘텐츠를 스트리밍하세요.

전 세계 어디서든
안전하게 접속하세요

어디서든 스트리밍 서비스에 접속하고 최신 콘텐츠를 시청하세요. ExpressVPN을 사용하면 검열 및 제한과 작별하고 무제한 대역폭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말풍선 안에 체크 부호가 표시된 노트북 및 기기

모든 기기에서 이용

고객님이 어디에 계시든 그리고 휴대폰, 태블릿, 컴퓨터, 공유기 중 어느 기기를 사용하시든 ExpressVPN 정액제 하나면 충분합니다.

apple-icon
windows-icon
android-icon
ios-icon
linux-icon
Router-icon
Kodi-icon-black

다음 매체가 인정한 최고의 VPN

Financial Times logo.
Wall Street Journal 로고
테크크런치 로고.
Grayed out CNET logo
BBC 로고.
PC월드 로고.
테크레이더 로고.
Vox logo.
허프포스트 로고.

자주 묻는 질문: VPN을 사용해 HBO를 시청하는 방법

* ExpressVPN은 저작권 우회 수단으로 사용될 수 없는 VPN 서비스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ExpressVPN 서비스 약관 및 HBO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